티스토리 뷰


이 훌륭한 조언을 사용하여 허리 통증을 없애십시오.




허리 경련과 통증이 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라면 혼자가 아님을 알아야 한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요통에 시달린다.


이 글의 정보와 팁은 아픈 등을 다루는 데 필요한 도움을 주기 위해 선택되었다.


요통을 영원히 없애고, 멋지고 고통 없는 삶을 살 수 있다.




진공청소기와 같은 잡일조차도 어떤 것에 대해서도 구부정하게 서 있지 마라.


만약 당신이 진공청소기를 할 때 항상 허리를 구부리고 있다면, 당신은 등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의 다리를 사용하여 진공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등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현재 경험하고 있는 근육 경련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누워서 근육에 열치료를 한다.


또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나트륨 섭취를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한다.


탈수되면 근육 경련이 심해진다.




요통을 치료할 때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하라.


며칠 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구제를 기다리는 동안 이부프로펜, 아세타미노펜 또는 나프록센과 같은 소염제를 복용하십시오.


또한 열과 냉기의 적용과 같이 시간적으로 테스트된 치료법이 어느 정도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인구의 약 3분의 2가 어떤 종류의 요통을 앓을 것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 고통이 고통 직전에 일어나는 어떤 일, 또는 하나의 특이한 사건에 의해 촉발된다고 생각한다.


요통은 요인과 사건의 결합에 기인하는 경우가 많다.




편안한 엎드린 자세로 몸을 완전히 이완시킴으로써 요통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긴장을 푼 후에는 등 아래쪽에서 시작하여 위로 올라가면서 개별적인 근육을 구부리기 시작한다.


이것은 전신을 이완시키고 치유를 위해 혈류를 증가시키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커피 한 잔만 마셔도 허리가 아픈 것을 완화할 수 있다.


의학 연구원들은 카페인이 아데노신의 작용을 막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데노신은 등 근육을 팽팽하게 한다.


커피를 마시면서, 여러분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고 여러분의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하도록 돕고 있답니다.




바른 자세를 배우고 똑바로 앉는 데 집중하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필요 없는 척추에 부담을 줄 것이다.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있으면 편한 보조의자가 필요하다.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등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운동볼에 앉는다.




카페인 섭취를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는 것은 요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페인은 척추 경련을 일으키고 관절과 근육에 염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허리가 아프면 차와 커피 소비를 줄인다.




항상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등을 곧게 펴고, 컴퓨터를 사용할 때는 팔꿈치를 몸에 평행하게 하고, 한쪽 발이 다른 쪽 발 앞에 있는지 확인한다.


목의 적절한 위치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컴퓨터 화면을 제대로 보기 위해 절대로 아래를 보거나 목을 늘이지 마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화면의 새 위치를 찾으십시오.




스트레칭은 요통에 매우 치료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근육이 이미 준비되었을 때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운동을 다 마쳤으면 스트레칭도 꼭 해야 한다.




당신은 지금쯤 요통이 많은 치료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허리 통증 완화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이 기사의 팁을 일상생활에 적극적으로 접목하는 것은 통증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 없는 삶은 더 행복한 삶이니, 이 글에 요령을 넣어 너를 위해 일하도록 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