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 성공을 위한 몇 가지 팁
대기업들이 어떻게 그렇게 평판을 잘 관리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시대가 변하며, 오늘날 세계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해야 한다.
온라인 상태일 때,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게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대답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응답을 찾을 것임을 알려준 다음 그렇게 하십시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올바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대형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이 권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검색 엔진 결과가 집계될 때 당신은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귀사의 업계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
매일 약 5분 동안 서비스 또는 제품을 검색하고 귀사의 업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읽어 보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그것들은 당신의 브랜딩의 일부분이며 주의깊게 다루어져야 한다.
로봇처럼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은 피하고 싶지만, 균형을 잘 잡기만 한다면, 다소 개인적인 것은 괜찮다.
만약 당신이 사업체의 주인이라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심각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성장하는 비즈니스로 인해 결국 불행한 고객들과 만나게 될 것이며, 이러한 상황을 적시에 처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당신은 그들을 정중하고 적절한 태도로 대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고객들이 현실적인 기대치를 키울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특히 오류가 발생할 때는 항상 처음부터 고객에게 솔직하고 항상 오류를 수정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평판을 원한다면 당신의 사업 전반에 걸친 투명성이 필요하다.
네가 저지른 실수를 숨기려 하지 마라.
당신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것이다.
오히려 회사가 잘못한 부분을 인정하고 배상하라.
네가 겸손하면, 그들은 너의 회사를 용서할 거야.
지역 사회 행사를 위한 기업 후원자가 되십시오.
이것은 당신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스스로 좋은 대의를 위해 돈과 시간을 기부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고객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이런 긍정적인 인상을 주는 것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킬 수 있다.
온라인 평판을 잘 유지하려면, 당신의 회사가 논의될 만한 곳을 감시해야 한다.
고객이 의견 및 리뷰를 게시할 때 사용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사이트에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부정적인 내용에 긍정적인 방식으로 대응하십시오.
인터넷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주의하십시오.
일이 꼬이고 왜곡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관건이다.
소수의 사람들조차 대중에게 나쁜 평판을 퍼뜨릴 수 있다.
당신 회사가 하는 어떤 약속도 지키십시오.
네가 계속 협정을 바꾸면, 사람들은 너를 믿지 않을 거야.
너의 사업은 부정직하다는 나쁜 평판을 얻게 될 것이다.
사업이 이런 명성을 얻은 후에는 긴 고비가 될 수 있다.
매월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매월 회사 이름을 검색하십시오.
내용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는 부정적인 의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리뷰와 내용이 어디에서 왔는지 기록을 유지한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것을 진정시키도록 해라.
힘들 때 냉정함을 유지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스트레스 관리는 좋은 습관이다.
조깅이나 스트레스 해소 운동 같은 배출구를 찾아라.
절대 온라인에서 싸우지 마라.
네 명성은 망칠 거야.
지금쯤이면 당신은 당신 사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에 대해 유용한 조언을 배웠어야 했다.
평판관리가 있으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
사람들을 존중하고, 당신의 비즈니스가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발전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